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벤츠 EQ전기차가 한자리에 다 모인 이유는?

by 슈퍼맨 아빠 2023. 8. 30.
반응형

 

벤츠 EQ전기차가 한자리에 다 모였다?

'EQ Wonderland' 현장을 가보다!

 

 


 

'EQ Wonderland'

- 일시: 08/25(금) ~27(일) 10:00~18:00

- 장소: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 9A홀

 

 

 

이번에 벤츠에서 아주 재미있는 행사를 기획했어요!

바로 'EQ Wonderland' 입니다.

네이버에서 4,900원에 입장권을 판매했는데, 오픈하자마자 하루 만에 3일치 티켓이 모두 매진됐어요!

저는 매진이라 입장권을 구매 못 하고 있다가 매일 매일 새로고침을 해서 행사 마지막날 겨우 취소표를 구매해 갔답니다.

킨텍스 2전시관 9A홀에서 열렸는데, 입구 앞에는 이렇게 벤츠 비전 카가 전시되어 있었답니다.

전시장 입장 전부터 설레이더라구요.

 

드디어 전시장에 입장했습니다!

 

 

뒷장에는 이렇게 차종별 스탬프란이 있어요~ 

스탬프를 모두 모으면 경품에 응모할 수 있어요!

맨 밑에는 MZ에게 인기 많은 노티드 도넛 1개 교환권이에요~!

 

 

가이드맵을 한번 볼까요? 뭔가 많이 준비되어 있는 거 같죠?

 

 

잽싸게 실내 오프로드 체험이나 공도 시승 체험을 위해 예약센터를 찾았는데,

대부분 마감이거나 몇 시간씩 대기 ㅜㅜ

전 오후 1시에 입장했는데, 실내 오프로드 체험을 4시간 대기해야 한다고 해서 포기했어요.

 

 

여기는 슬라럼 체험 공간입니다. 다른 체험에 비하면 조금 시시하다 보니 대기가 짧았어요.

약 30분 정도 대기하면 EQA 체험을 해볼 수 있었어요.

 

 

전시장 한 가운데는 이렇게 마이바흐 전기차가 딱!

우아한 자태를 뽐내며 눈길을 끌고 있었어요! 우왕 @.@

 

 

EQS 580 4MATIC SUV !!!

전면부에 작은 벤츠 엠블럼이 빼곡히 있네요.

 

 

실내도 넓직넓직~ 뒷승객을 위한 엔터테인먼트도 있어서 넘 부러웠어요.

 

 

역시 눈에 띄는 건 와이드 스크린 콕핏입니다! 갖고 싶다!!!!

 

 

EQE 53 4MATIC AMG 모델입니다.

 

 

그 외에도 다양한 EQ 시리즈를 만날 수 있었어요~

 

 

EQA, EQB, EQE, EQS, EQE SUV, EQS SUV, 마이바흐까지 한자리에서 볼 수 있다니 너무 좋았어요.

 

 

무엇보다 이번 행사의 특징은 바로 아이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체험 공간을 통해

벤츠의 친환경 경영을 보여주는 것이었어요.

 

 

아이들을 위한 그린 플러스 클래스부터 볼풀 공간, 긱블과 함께 하는 과학 클래스,

EQB x 캠핑브랜드 노르디스크 콜라보 이벤트까지 가족 단위로 관람하기 너무 좋았어요.

 

 

트렁크가 커서 캠핑에 적합한 EQB의 특성을 잘 보여주는 이벤트입니다.

누가 가장 빨리 트렁크에 블록을 채워 넣는지 겨루는 챌린지인데요.

매일 최고 기록자 1명을 뽑아 선물을 주는데, 마지막날 최고 기록은 11.82초 ㄷㄷㄷ

이게 얼마나 빠른 기록이냐면 대부분 도전자는 20~30초대 기록이 나왔답니다. 부럽당.

 

 

긱블과 콜라보한 과학 체험부스에는 아이들이 호기심 어린 눈빛으로 몰려들었어요.

 

 

 

 

 

가장 인기있는 실내 오프로드 체험이었는데

예약이 밀려서 못 해봐서 아쉬웠어요 ㅜㅜ

 

 

 

 

인기 많았던 '비즈 스트랩' 만들기 코너입니다! ㅎㅎ

아이들이 정말 좋아했어요.

 

 

한쪽에 벤츠 굿즈 코너들도 있었고요~

 

 

중간중간에 앉아서 쉴 곳도 많아 좋았습니다.

노티드 도넛과 음료, 팝콘도 무료로 제공되었습니다.

 

 

EQ 시리즈를 모두 살펴보고 스탬프를 모았다면 대망의 경품 뽑기!!!

 

 

역쉬~ 친환경 전기차답게 리유저블백이 나왔습니다 ㅋㅋㅋㅋㅋ

 

 

마지막으로 벤츠 꽃 장식을 찍고 아쉽지만 전시장을 빠져 나옵니다!!!

 

 

얼마 전 방한한 올라 칼레니우스 메르세데스-벤츠 CEO가 2030년까지 점진적인 전동화를 이뤄나간다고 발표했는데, 

앞으로 벤츠가 어떤 전기차를 또 내놓을지 기대가 됩니다.

 

어쨋든 이번 전시이벤트는 베리 굿입니다!!!!!

반응형